반려동물
11살된 강아지가 자꾸 집 곳곳에 오줌을 쌉니다!
11살된 강아지가 자꾸 집 곳곳에 오줌을 쌉니다!
도대채 왜 그럴까요!? 산책도 하루에 한번씩 시킵니다
어릴때 배변패드에 싸게 하는 훈련도 다 시켰구요!
혹시 베란다에서 배변패드로 사용하다가 화장실로 옴겼는디 그 이유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려동물
11살된 강아지가 자꾸 집 곳곳에 오줌을 쌉니다!
도대채 왜 그럴까요!? 산책도 하루에 한번씩 시킵니다
어릴때 배변패드에 싸게 하는 훈련도 다 시켰구요!
혹시 베란다에서 배변패드로 사용하다가 화장실로 옴겼는디 그 이유도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