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펌 후 머리에 각질이 생겼는데 괜찮은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제가 다운펌을 한지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초반에는 머리도 잘 말리고 결 유지도 잘했는데 4일 정도 지나니까 귀찮아져서 대충 관리 했는데 구렛나루에 비듬? 각질?이 자꾸 생기는거에요 머리는 잘 감았는데 너무 황당스럽네요 이거 원래 자주 생기는 부작용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오현수 의사입니다.

    화학약품에 대한 자극 양상으로 각질 발생일 가능성이 높아요.

    관리적 관점에서 생기는 문제라기보단요..

    피부 색의 변화나 통증, 붓는 양상이 생길 경우에는 보다 적극적인 치료 시행 위해 피부과 내원이 적절해보이긴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