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에서 동전주들 정리한다고 하는데 언제쯤 할까요?

정부에서 동전주들 정리한다고 하는데 언제쯤 할까요?

갖고 있는게 몇개 있는데

큰 단위는 아닌데 나중에 대박을 노리며

만개씩 들고있습니다.

근데 없어지면 쪽박차는건데

언제쯤일 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일단 코스닥 등에서 1,000원 미만의 가치를 지니고 있는 주식들을

    동전주라고 하던데 이런 종목에 대해서

    정부가 어느 정도 정리를 하겠지만 이게 그래도

    시장 개입하는 것이기에 정확히 언제라고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잘 준비가 되어야 가능할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14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7월부터 주가가 1000원 미만인 동전주가 30거래일 연속 유지되면 관리종목으로 지정되고, 이후 기준을 못 넘기면 상장폐지될 수 있습니다.

    이미 보유 중이라면 빨리 상황을 확인하고 매도 여부를 판단하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