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뇽

안뇽뇽

채택률 높음

너어무 더운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ㅋㅋ

너어무 더운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ㅋㅋ

체인점가면 음료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 생기는거 같아요

이거 고를까 싶으면 저거 먹고싶고 맨날 고민이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더운 날이면 땀이 많이 흘리는 경우가 많고 갈증 유발을 시키며 이에 해결할 음료수는 이온음료가 맞는거 같습니다. 당이 많이 들어있는 음료수는 오히려 갈증을 더 유발시킨다고 합니다.

  • 당 떨어질땐 공차가서 베스트메뉴보면 딸기쥬얼리밀크티라고 있어용.거기다가 코코넛 펄 추가해서 당도 기본으로 드심 아주굿굿굿

  • 안녕하세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려요.

    무더운 날씨에는 이온음료가 좋은거 같아요. 수분보충에 물보다 이온음료를 먹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달달한 음료를 먹으면 쉽게 갈증을 느끼기 때문에 되도록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 저는 더울때 그냥 복숭아아이스티나 레몬에이드 자주 마셔요.시원하고 달아서 실패가 별로없더라고요. 메뉴가 많으면 저도 한참 고민하는데 결국 먹던거 시기게 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