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예술고등학교 일진없나요? ㅠㅠㅠ

안녕하세요 예비고1입니다 제가 충북예고를 가게될것 같은데 거기에 착한애 많나요? 일진없나요? ㅠ 제가 여중을 다녀서 여중은 꼽주는애가 좀 많거든요.. 남녀공학은 일진 없죠? 더군다나 고등학생인데 그런거 하는애가 있으려나요..?? ㅠ 좀 걱정되서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어딜가나 조금 성향이 남다른사람들은 있죠

    그런데 본인이 하고자하는일만 열심히 하면 그런사람들은 딱히 신경쓰이지 않더라구요

    잘될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지금 현재 다른 예고 다니구 있어요!!

    아무래도 고등학교에서 대학을 가야해서 일진은 없는데 담배 피는 선배들은 조금씩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예중 예고를 나와서 일반중 일반고 애들이 얼마나 꼽을 주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실기 등수도 나오고 그런날에는 등수로 꼽 주는 애들도 많고 그래여 비록 다른 학교지만 거의 모든 예고가 그렇더라구여 그래도 막 일진짓거리 하는 애들은 없는데 싸가지 바가지인 애들은 많아요 그래도 한 1년 다니면 적응돼서 ㄱㅊ아요

    화이텡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