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대체로존경받는매미
안녕하세요 예비고1입니다 제가 충북예고를 가게될것 같은데 거기에 착한애 많나요? 일진없나요? ㅠ 제가 여중을 다녀서 여중은 꼽주는애가 좀 많거든요.. 남녀공학은 일진 없죠? 더군다나 고등학생인데 그런거 하는애가 있으려나요..?? ㅠ 좀 걱정되서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참치통조림
안녕하세요 어딜가나 조금 성향이 남다른사람들은 있죠
그런데 본인이 하고자하는일만 열심히 하면 그런사람들은 딱히 신경쓰이지 않더라구요
잘될겁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북극곰
지금 현재 다른 예고 다니구 있어요!!
아무래도 고등학교에서 대학을 가야해서 일진은 없는데 담배 피는 선배들은 조금씩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예중 예고를 나와서 일반중 일반고 애들이 얼마나 꼽을 주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실기 등수도 나오고 그런날에는 등수로 꼽 주는 애들도 많고 그래여 비록 다른 학교지만 거의 모든 예고가 그렇더라구여 그래도 막 일진짓거리 하는 애들은 없는데 싸가지 바가지인 애들은 많아요 그래도 한 1년 다니면 적응돼서 ㄱㅊ아요
화이텡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