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특성화고 34등안에 들까요?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진로변경 입학제(편입)를 하고싶어서요 근데 중간고사때 평균
71.5점으로 49등? 50등? 대략 그정도를 했는데 이번에 평균 81.4에요 중간+기말 합산해서 전교 34등안에 들어야 하는데 34등안일까요? ㅠㅠ 전교생은 170명 정도입니다! 안정권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진로변경 입학제(편입)를 하고싶어서요 근데 중간고사때 평균
71.5점으로 49등? 50등? 대략 그정도를 했는데 이번에 평균 81.4에요 중간+기말 합산해서 전교 34등안에 들어야 하는데 34등안일까요? ㅠㅠ 전교생은 170명 정도입니다! 안정권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