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자궁내막증 평소에 아랫배 통증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
이번에 생리통이 심해서 오늘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다낭성증후군으로 인한 생리불순이며, 자궁내막증이 조금 보이는 것 같고, 별 이상이 없다고 하시는데요.
생리 끝난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아랫배 생리통 같은 통증이 간헐적으로 나타납니다.ㅠㅠ 원래 자궁내막증이 있으면 평소에도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아픈가요? 생리통과 비슷해서 기분 나쁘게 아프네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
이번에 생리통이 심해서 오늘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다낭성증후군으로 인한 생리불순이며, 자궁내막증이 조금 보이는 것 같고, 별 이상이 없다고 하시는데요.
생리 끝난지 일주일이 되었는데 아랫배 생리통 같은 통증이 간헐적으로 나타납니다.ㅠㅠ 원래 자궁내막증이 있으면 평소에도 생리통처럼 아랫배가 아픈가요? 생리통과 비슷해서 기분 나쁘게 아프네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