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영특한비빔밥
진짜 도덕공부 심각하게 시작도 안했거든요 교과서도 오늘 처음 펴봐요ㅠㅠㅠ 시험 진짜 일주일 남았는데 진짜 어떡하죠 2일? 만에 공부 끝내는법 알러주세요ㅠㅠ 공부할건 교과서 밖에 없어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종종유순한고슴도치
중학교 때는 교과서로 충분하죠!! 10~20회독을 하는데 첫번째 읽을때에는 내용만 훑는 느낌으로 빠르게 읽어주고 두번째, 세번째부터는 꼼꼼하고 자세하게 읽어주세요!! 네번째부터는 속도가 점점 붙으면서 빨라질거예요!! 이렇게 10~20회독 돌면 머리에 아무것도 안 남는것 같이 느껴져도 막상 시험 치면 몇페이지, 몇문단인지 다 기억 나요!! 공부 열심히 하시고 원하시는 결과 얻길 바랄게요!!
응원하기
무조건나아가는짬뽕
도덕은 과목 중에 제일 쉬운 과목,, 제일 기본적이고 법, 예절을 중시하는 듯한 내용밖에 없어서 어려울 거 없어요 백점도 가능항 과목
있지izty
안녕하세요 도덕공부는 당연히 교과서만 있어도 90점은 넘게 맞는시험입니다.
그냥 양심에 따라 맞는거 같으면 그게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