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도덕공부 무조건 성공하는 법 알려주세요ㅠ

진짜 도덕공부 심각하게 시작도 안했거든요 교과서도 오늘 처음 펴봐요ㅠㅠㅠ 시험 진짜 일주일 남았는데 진짜 어떡하죠 2일? 만에 공부 끝내는법 알러주세요ㅠㅠ 공부할건 교과서 밖에 없어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중학교 때는 교과서로 충분하죠!! 10~20회독을 하는데 첫번째 읽을때에는 내용만 훑는 느낌으로 빠르게 읽어주고 두번째, 세번째부터는 꼼꼼하고 자세하게 읽어주세요!! 네번째부터는 속도가 점점 붙으면서 빨라질거예요!! 이렇게 10~20회독 돌면 머리에 아무것도 안 남는것 같이 느껴져도 막상 시험 치면 몇페이지, 몇문단인지 다 기억 나요!! 공부 열심히 하시고 원하시는 결과 얻길 바랄게요!!

  • 도덕은 과목 중에 제일 쉬운 과목,, 제일 기본적이고 법, 예절을 중시하는 듯한 내용밖에 없어서 어려울 거 없어요 백점도 가능항 과목

  • 안녕하세요 도덕공부는 당연히 교과서만 있어도 90점은 넘게 맞는시험입니다.

    그냥 양심에 따라 맞는거 같으면 그게 정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