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우리나라가 개도국에서 선진국으로 진입한 결정적 이유가 뭘까요?
사실 현재 65세 이상 어르신들의 공이 크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저성장시대를 걷고있지만
과거에 개발도상국가에서 선진국을 이룬 것은
역사에 남을 일인 것 같아요.
이렇게 선진국으로 도입한 플러스 요인이 뭐였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뽀얀굴뚝새243
사실 현재 65세 이상 어르신들의 공이 크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러가지 문제로 저성장시대를 걷고있지만
과거에 개발도상국가에서 선진국을 이룬 것은
역사에 남을 일인 것 같아요.
이렇게 선진국으로 도입한 플러스 요인이 뭐였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