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꼬냑잉
날씨도 우중충한데 점심으로 어떤 음식을 먹을지 고민 중이에요.
아무거나 상관 없으니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음식 추천 한개씩 해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점심으로 김치비빔국수는 어떠신가요?
채썬 오이와 삶은 계란을 고명으로 올리시면 좋고, 만두도 구워서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오늘도 날씨가 후덥지근하네요.
시원한 냉면과 콩국수를 추천합니다.
저도 근처에서 냉면이나 콩국수를 먹으려합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과 콩국수를 자주 먹게 되네요.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우중충하고 흐린 날에는 역시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이 본능적으로 당기기 마련이죠.
이런 날씨에 잘 어울리는 김치찌개 추천합니다.
돼지 김치찌개나 참치 김치찌개 어때요?
레알존중받는악어
육회비빔밥
육전냉면
육개장
돈까스
햄버거
자장면
생선구이
보쌈
돼지양념갈비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낙지볶음
차돌된장찌개
만두전골
핑크내복 빵구났써요 하이187
월요일 점심은 역시 순댓국이죠.ㅈㅓ는 순대국좋아해서 월요일마다 나가서 먹을경우 순댓국갔습니다. 회사 근처나 집근처에는 항상 있으니깐 찾아 보시고 맛집등록해서 종종 가보시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