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냑잉

꼬냑잉

채택률 높음

오늘 먹을 점심 좀 추천해주세요~~!

날씨도 우중충한데 점심으로 어떤 음식을 먹을지 고민 중이에요.

아무거나 상관 없으니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음식 추천 한개씩 해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점심으로 김치비빔국수는 어떠신가요?

    채썬 오이와 삶은 계란을 고명으로 올리시면 좋고, 만두도 구워서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도 날씨가 후덥지근하네요.

    시원한 냉면과 콩국수를 추천합니다.

    저도 근처에서 냉면이나 콩국수를 먹으려합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과 콩국수를 자주 먹게 되네요.

  • 우중충하고 흐린 날에는 역시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이 본능적으로 당기기 마련이죠.

    이런 날씨에 잘 어울리는 김치찌개 추천합니다.

    돼지 김치찌개나 참치 김치찌개 어때요?

  • 육회비빔밥

    육전냉면

    육개장

    돈까스

    햄버거

    자장면

    생선구이

    보쌈

    돼지양념갈비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낙지볶음

    차돌된장찌개

    만두전골

  • 월요일 점심은 역시 순댓국이죠.ㅈㅓ는 순대국좋아해서 월요일마다 나가서 먹을경우 순댓국갔습니다. 회사 근처나 집근처에는 항상 있으니깐 찾아 보시고 맛집등록해서 종종 가보시면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