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무릎에서 뚝뚝소리가 나는 이유가 뭔가요 ?
평상시에 앉았다가 일어나면 양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고
그냥 누워서 무릎을 굽혔다가 펴도 뚝 소리가 나요 어렸을때 부터 그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프지는 않고 그냥 손가락 마디 꺾는 느낌나요 병원 안 가봐도 되겠죠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평상시에 앉았다가 일어나면 양 무릎에서 뚝뚝 소리가 나고
그냥 누워서 무릎을 굽혔다가 펴도 뚝 소리가 나요 어렸을때 부터 그랬던걸로 기억하는데 아프지는 않고 그냥 손가락 마디 꺾는 느낌나요 병원 안 가봐도 되겠죠 ??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