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타하면서 주식 1%만 먹을까 해요.

단타를 1년정도 해오고 있습니다. 백만원정도 손해봤습니다. 구매하고 최대한 오를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다가 팝니다. 확떨어져서 다잃기도 하고요. 광고에서 처럼 큰 욕심 않부리고 하루 1%로를 목표로 하루에 1%만 먹어 볼려고요.

이렇게 하면 손해않보고 벌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단타로 돈을 버는 사람이 실제로 있습니다

    운동선수나 프로게이머 같은겁니다

    본인이 해봤는데 손해만 난다면

    재능이 없는겁니다

    그거는 공부나 연습만으로 되는게 아닙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단타하면서 1프로 먹는것도 쉽지는 않습니다.단타보다 대기업 주식 구입해서 그걸장기적으로 가지고있는것이 더 좋을것같습니다.

  • 저도 단타를 하는데요,우선 종목을 잘골라야 해요,거래량이 일단 많아야 하니까요,

    충분한 여유자금이 있어야 해요,떨어질때 물타기를 해야 하니까요,

    이득은 조금만 보는게 좋습니다.

    1%면 되지만 문제는 돈을 잃지는 않는데요,따는 돈도 적어요.

    이득을 많이 보려면 테마주나 신규주등을 해야 하는데요,위험부담이 크더군요.

  • 예 열심히 공부하시고 또 목표를 낮추면 되지 안ㅅ을까 싶습니다

    하루에 1% 는 조금 높지 않을까도 싶은데

    그리고 손절 %도 정해야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