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채택률 높음
단타하면서 주식 1%만 먹을까 해요.
단타를 1년정도 해오고 있습니다. 백만원정도 손해봤습니다. 구매하고 최대한 오를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다가 팝니다. 확떨어져서 다잃기도 하고요. 광고에서 처럼 큰 욕심 않부리고 하루 1%로를 목표로 하루에 1%만 먹어 볼려고요.
이렇게 하면 손해않보고 벌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단타를 1년정도 해오고 있습니다. 백만원정도 손해봤습니다. 구매하고 최대한 오를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러다가 팝니다. 확떨어져서 다잃기도 하고요. 광고에서 처럼 큰 욕심 않부리고 하루 1%로를 목표로 하루에 1%만 먹어 볼려고요.
이렇게 하면 손해않보고 벌수 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