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할 때 해당 칸에 도장이 반만 찍히면 어떻게 되나요? 무효표인가요?

늘 투표할 때 정확하게 찍으려고 하는데 힘이 골고루 가지 않아서 도장이 살짝 안 찍히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이번에 3일 날 찍으려고 하는데 칸 안에만 찍으면 되는 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한번 찍으면 다시 찍을 수가 없다고 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투표할때 정해진 도구로 칸 안에 정확하게 찍혀야 합니다, 반만 찍히거나 벗어나거나 하게 되면 무효표로 처리됩니다.

    하지만 투표할때 준비된 도구는 정확하게만 누르면 반만 찍히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무효표인것으로 알고 있어요. 정확하게 투표 칸에 안에 정확하게 잘 맞춰서 도장을 찍어야 합니다. 무효표 되지 않게 조심하면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