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뽀얀굴뚝새243
늘 투표할 때 정확하게 찍으려고 하는데 힘이 골고루 가지 않아서 도장이 살짝 안 찍히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이번에 3일 날 찍으려고 하는데 칸 안에만 찍으면 되는 건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한번 찍으면 다시 찍을 수가 없다고 해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앵그리버드
투표할때 정해진 도구로 칸 안에 정확하게 찍혀야 합니다, 반만 찍히거나 벗어나거나 하게 되면 무효표로 처리됩니다.
하지만 투표할때 준비된 도구는 정확하게만 누르면 반만 찍히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모레도
네 무효표인것으로 알고 있어요. 정확하게 투표 칸에 안에 정확하게 잘 맞춰서 도장을 찍어야 합니다. 무효표 되지 않게 조심하면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