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요즘 투표용지 부족사태로 인해 대학생들의 시위를 하고 있는데 ...
요즘 투표용지 부족사태로 인해 대학생들의 시위를 하고 있잖아요 재선거를 요구하고 있기도 하구요 저도 지켜보면서 좀 선관위나 정부의 대응이 한심하다라는 생각이 들기도하구요 어떻게 용지부족 상태가 되나 싶기도하는데.... 근데 이게 재선거가 되어야하는 하는지는 좀 납득이 안되긴합니다 어제 30대중반의 딸과 조금의 언쟁이 있었거든요 ㅠㅠ엄마는 대학때 데모도 많이 했었던 사람이 그런 생각을 갔는데 좀 의문이라는 딸의 질문에 좀 당황하기도 했구요 재선거라는게 경비가 어마하게 들것 같거든요 그렇지 않아도 경제도 힘드는데 ...제 생각이 잘못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