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늘도무사함에감사드림
채택률 높음
안녕하세요 요즘 입맛이 별로 없는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서 밥이 별로 안 먹고 싶어요
시원한 음료수는 계속 땡기는데 밥은 별로 먹고 싶지가 않네요 이럴때에는 무엇을 먹으면 기분도 업되고 밥 맛도 좀 날까요?
고민상담
오늘도무사함에감사드림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서 밥이 별로 안 먹고 싶어요
시원한 음료수는 계속 땡기는데 밥은 별로 먹고 싶지가 않네요 이럴때에는 무엇을 먹으면 기분도 업되고 밥 맛도 좀 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