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입맛이 별로 없는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서 밥이 별로 안 먹고 싶어요

시원한 음료수는 계속 땡기는데 밥은 별로 먹고 싶지가 않네요 이럴때에는 무엇을 먹으면 기분도 업되고 밥 맛도 좀 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시원한 음료만 당기고 밥 생각이 없을 때는 식초나 과일의 신맛으로 침샘을 자극해 주는 게 최고예요. 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냉면이나 매콤새콤한 비빔국수, 쫄면 같은 면 요리는 입안을 개운하게 해줘서 후루룩 잘 넘어가고 기분 전환도 됩니다. 아삭한 오이무침이나 새콤달콤한 회덮밥, 초밥처럼 기름기 없고 깔끔한 음식들도 잃어버린 입맛을 살리기에 아주 좋습니다. 정 밥이 안 먹고 싶을 때는 식사 전에 시원한 매실차를 한 잔 마셔두면 위장 운동을 도와서 은근히 밥맛이 돌기 시작할 거예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시원한 콩국수에 열무김치나 열무비빔밥 어떠세요? 너무 매운 음식은 먹을땐 입맛 당기는거 같지만 속도 버리고 뒤끝이 안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