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성인이 피아노를 처음배울때 쉽게 칠수있고 도움되는 요령이 있나요?
성인이 되어 피아노를 배우고 싶은데요.
예전에 피아노 학원다녀보니 왼손과 오른손이 함께 움직이는 등 생각만큼 쉽지 않더라구요.
좀 쉽게 칠 수 있는 요령이나 방법있을까요?
얼른 가요 연주를 해보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성인이 되어 피아노를 배우고 싶은데요.
예전에 피아노 학원다녀보니 왼손과 오른손이 함께 움직이는 등 생각만큼 쉽지 않더라구요.
좀 쉽게 칠 수 있는 요령이나 방법있을까요?
얼른 가요 연주를 해보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