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데이트 할때 뭐하시나요??????

거의 매일 만나다보니까 밥먹고 카페가고 산책하는거밖에 안하게 되는거 같아서요… 가끔 영화보는정도? 다들 데이트할때 뭐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가죽공예 원데이 클래스 가보셔요!

    커플팔찌 만드는거 어렵지 않고

    천연가죽은 사람피부처럼 태닝이 되서

    오래 만날수록 의미가 깊어져요!

  • 연애라는게 다비슷하죠 일정기간만나면 딱히 할것도없고 설레지도않고 그러다 권태기오고 헤어지고 뭐 다비슷하지않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