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인들끼리 데이트 어떤걸 하나요? 할게별로없어요

다들 데이트하면 무얼하나요?

30대후반인데 밥먹구 술먹구 딱히 할게없어요

이야기하는거도 한계가있고 다똑같아서 좀 지루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데이트도 사실 처음에 몇 번 하게 되면

    새로울 것이 별로 없게 됩니다.

    말씀대로 커피 마시고, 밥 먹고, 술 마시고

    그런 것이 사실 데이트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 파주 헤이리나 출판도시 가시면

    책도 보고 도자기등 체험전도 하시고 책 보며 재택크 준비도 같이 해보시면....

    파주쪽에 맛집도 많아요^^

    30대라면 지금부터 경제 공부 같이하면 미래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ㅎ

    그 나이가 부럽네요^^

    제가 다시 30대로 돌아간다면

    전 경제 공부를 하면서

    미래를 더 설계할것 같아서...

    답변이....아닐수도 있지만...

    글 남겨 봅니다~

  • 영화도 보고 산책이나 테마파크 카페가거나 보통 그러지 않나요? 뷰카페 이런곳 가서 앉아서 주변보며 힐링좀하고..

    너무 할게 없으면 만남횟수를 조절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