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제일생기넘치는주먹밥
평일 절반 수요일이 다가왔습니다!! 오늘 하루를 어떻게 알차게 마무리를 할 것인지 궁금합니다 다들 공유해주고 가주세요 오늘의 하루 일정을 자랑해주새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철저한코알라
지친 수요일 저녁엔 역시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최근에 눈여겨봤던 동네 맛집에서 최애 메뉴인 떡볶이와 매운 오뎅응 먹을 예정입니다.
거기에 추가로 달콤한 디저트를 내일 축구를 위해 구매 예정인데 럭키밀이라는 사이트에서 싸게 구매 할수 있어서 ㅋㅋ
관심있으면 한번 봐보세요.
https://m.blog.naver.com/smtzzang79/223869871160
응원하기
한결같이호화로운시인
저같은경우에는저수지에올라가서운동을한다음에강아자와산책을하면서저녁에는식구들먹으라고저녁밥을멋있게차려놓읍니다
에붸으베벵
학교 등교하고 포토샵 수행본 다음 밥 먹고 그림 그리다가 집와서 밥먹고 포토샵작업 하고 인스타 업로드 예정입니다!오늘 작성자님도 다른분들도 젛은 하루 보내세요!!゚+.゚(*´∀`)b゚+.゚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오늘은 수요일 이네요. 벌써 이번주도 반절이 시작 되는 하루입니다. 오늘 하루는 일단 회사 업무에 집중을 할 예정이고요. 점심시간에는 동료들과 시원하게 냉면을 먹고 커피 한잔 하면서 수다도 떨다가 오후 시간을 보낼 생각 입니다. 그리고 내일 우리 나라 축구 경기가 있을 예정이라 저는 내일 연차를 사용해 광화문에 나가 응원을 할 예정입니다. 오늘 시간이 빨리 흘러 갔으면 좋겠네요.
공손한거북이
퇴근 후의 일정을 말씀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오늘은 퇴근 후에 밖에서 외식하고 집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직장동료들과 간단하게 밥먹으면서 반주하고 집에 들어가 씻고 넷플릭스 좀 보다가 잠들 예정입니다.
٩(๑❛ᴗ❛๑)۶
오늘부터 시험공부 시작하려구요..!! 좀 많이 늦었지만 노력하면 되지않응까여..ㅎㅎ 글서 좀 피곤해서 한시간은 자려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