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얄쌍한몽구스219
안녕하세요? 해외 보험 배당금이 해당 보험사 계좌에 쌓이면 그것도 수입으로 잡히나요?국내에 들어오는게 아니고요.만일 국내 계좌로 이체하면 신고를 하고 이자소득세를 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세무회계 문>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국내외 이자 및 배당소득 합계가 연 2천만원을 초과한다면 스스로 다음연도 5월에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