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20대 암 건강염려증인거 같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
몸에 좀 큰 점이 있는데
고1때부터 지금까지 근 3,4년동안 계속 걱정하고 있었어요..가슴부분이라 점이 좀 변화하긴했죠..
그걸 계속 관찰하고 사진찍으면서 힘들어하고 병원가서 막상 진단듣긴 무섭고..그러다 용기내서 가봤더니 피부과를 보시는 내과 전문의 병원에 가버려서..괜찮다곤 들었어요. 모양도 나쁘지 않다고 하시고요. 이제 걱정을 멈춰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
몸에 좀 큰 점이 있는데
고1때부터 지금까지 근 3,4년동안 계속 걱정하고 있었어요..가슴부분이라 점이 좀 변화하긴했죠..
그걸 계속 관찰하고 사진찍으면서 힘들어하고 병원가서 막상 진단듣긴 무섭고..그러다 용기내서 가봤더니 피부과를 보시는 내과 전문의 병원에 가버려서..괜찮다곤 들었어요. 모양도 나쁘지 않다고 하시고요. 이제 걱정을 멈춰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