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국비지원(내일배움카드) 및 국민취업제도 전기기능사 신청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싶은데 국비지원을 받아 본 적이없어서 질문드려요.
-실업급여 수급중이고 이번달에 수급이 끝나서 끝나고 신청할 예정입니다.
1.전체적인 신청 과정을 알려주세요.
2.전기기능사 학원을 신청할때 신청기간이 있나요? (예를들어 9.1~9.30일까지만 신청 가능하다던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전기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싶은데 국비지원을 받아 본 적이없어서 질문드려요.
-실업급여 수급중이고 이번달에 수급이 끝나서 끝나고 신청할 예정입니다.
1.전체적인 신청 과정을 알려주세요.
2.전기기능사 학원을 신청할때 신청기간이 있나요? (예를들어 9.1~9.30일까지만 신청 가능하다던가)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