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영어 공부법 알려줄 사람 구합니다...

중3인데 영어 점수가 너무 낮은 것 같아서 공부할려고하는데 어디서부터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본문 외울려는데 어렵고 영어 단어도 아는게 거의 없어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영어공부 때문에 고민이신가 보군요.

    우선 영어에 흥미를 붙이셔야 하고 그러기 위해선 계속 스피킹&리스닝 연습을 하셔야 합니다.

    돈 많이 부르는 학원보다 최근 AI 기반으로 한 SPEAK 앱 추천해 드려요 ㅎㅎ 이건 왕초급 부터 고급까지, 그리고 상황별 스피킹 연습 다 가능 하거든요. 즐공하셔서 영어 정복하시길 바랍니다

  • 영어 단어도 중요 하지만 영어를 공부 하는데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기본 문법 입니다. 문장이 어떻게 이루어 지고 문자에서 주어와 동사, 목적어, 보어가 어떻게 쓰이고 현재, 과거, 미래 시제등이 문장에서 어떻게 오게 되는지를 자세히 알아야 합니다. 이렇게 문법이 어느 정도 체계를 잡고 그 위에 어휘나 단어등을 올려야 합니다.

  • 질문자님!

    중3이시면 시간도 충분하고 가능성 있어요.

    영어는 단어가 기본입니다.

    곧 방학이니 단계별 단어공부 시작하시구요.

    내신은 본문 외우기 하셔야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