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끝없이자부심이많은순두부
조편성은 굉장히 만족스럽고
이번 국대 스쿼드도 좋은데 어디까지 갈거같나요?
문제라면 감독능력일텐데
굉장히 어렵긴하네요
저는 32강은 무조건 갈것같은데요..
20개의 답변이 있어요!
넉넉한족제비36
16강 예상합니다.
대표팀 선수들의 기량이 타 국가대표팀 선수들과 비교해 낮지 않고, 열의가 좋아 8강
까지 기대해 봄직 합니다.
하지만 축구는 감독의 지도 역량이 승패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고 생각되고요.
이는 2002년 히딩크 감독이 우리나라를
4강에 올려 놓는것를 보고 알수 있었습니다.
만일 우리나라가 32강 이하에서 머문다면 감독의 잘못.
16강 간다면 그런대로 좋은 결과로 감독의 역량 평가 B학점.
8강 간다면 홍명보 감독을 재평가 해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16강을 예상하며,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화이팅~~
채택 보상으로 11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뉴아트
솔직히 첫경기 승리로 생각보다 분위기 좋은거 같습니다
월드컵 시작 전에 불안했었는데 말이죠
개인적으로 원정 8강을 보고 싶은데 현실은 16강이라도 갔으면 좋겠습니다
다소손꼽히는갈비
아무래도 피파 랭킹도 있고 손흥민도 마지막 월드컵이니까 최선을 다 할거같고 32강은 거의 무조건 갈거 같은데 홍명보가 감독이라 16~8은 힘들듯
늘희망을가진디자이너
맘같아선 대한민국 우승했으면 조켓는데 감독이 🥰홍명보🥰라서 그건 안될 것 같긔✋🏿 그래도 16강은 갈 수 있지 않을까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
호리호리한불곰386
개인적으로는 최소 32강은 무난하게 간다고 예상합니다
정말 잘해서 재수좋으면 16강까지 걸수있겠지만 그건 힘들지않을까생각합니다
올곧은호랑나비279
저는 우리 FIFA 랭킹도 있고 32강 가면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은 경기 다치지 않고 잘 치뤄줬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결에 상관없이 격려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겁나아름다운순두부찌개
사실 태어나서 월드컵 경기를 거의 보고 자라지 않았어서 월드컵에 관심이 크게 없어 잘 모르겠지만 좋을 대로 흘러가는게 가장 좋은 거 같네요ㅎㅎ
한참고급스러운알파카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우승
현재도요염한남작
질문 주신분처럼 저도 32강 가는 것은 동의를 하고요.
이번 월드컵에는 감독에 대한 기대치가 낮아서인지 16강은 어려울 것 같네요.
훈훈한두꺼비124
월드컵 잔에는 32강에 올라갈 장도로만 생각했는데 체코와의 첫 경기를 보고 나서 16강까지는 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구요. 홍명보 감독을 생각하면 1승도 아까운데 이 더운날에도 땀 흘리며 국위선양하는 선수들, 특히 이번 월드컵이 마지막이 될 수 있는 손흥민 선수를 보니 8강까지도 올라갈 수 았음 좋겠습니다.
배나온곰돌이
조 1위 통과 시: 16강까지 개최국 멕시코의 이점을 조금 더 누리며 유리한 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 2위 통과 시: 미국 LA로 이동해 B조 2위와 32강을 치르게 되어 이동 거리와 체력 관리가 변수가 됩니다.
현재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데이터 기반으로 설득력 있는 예측은 **'16강'**입니다
갈수록희망을주는미어캣
감독이 홍명보라서요. 선수들은 괞챦은것 같은데 32강 까지일거 같습니다. 벤투였으면 16강은간다고 했을텐데 홍명보라서요.
압도적으로소란스러운올빼미
16강은 가지 않을까요? 감독이 구려도 선수들 구성이 있는데....그것도 못가면 너무 분할것 같습니다. 이기라고 응원하지만...선수들 위해 우리나라 위해 응원합니다.
완전자부심이많은김치볶음밥
32강은 이길것 같으
ㄴ대요
? 제 생각엔 16강에서 .멈출듯요 조송행ㅅ요 지금. 오류나소. ㅏ자가. 잘 안쳐졍ㅅ요 ㅜ
ㅜ
ㅜㅜㅜ
맛있는소고기먹자
1차전 체코전 승리로인해 32강 진출이 유리한 상황이고요 예선 2승1패 예상합니다 마지막 남아공은 이길것 같고요 32강에서 이겨ㅇ16강 진출할것 같습니다
진실한낙타288
객관적으로는 우리나라 전력으로 32강은 무난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다만 16강은 조금 힘들수도 있을것 같아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16강에 진출하기를 기원합니다.
한국 축구대표팀 화이팅입니다.
지혜로운푸들223
우선 금일 경기를 봐야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32강 진출해서 16강 문턱에서 좌절이 될것 같지만 마음은 8강이상 갔으면 좋겠습니다
가장고운바다표범
대한민국은 32강은 갈것같습니다.
스쿼드가 많이 좋아졌고 다만 우려되는 점은 홍명보감독님의 전술에 대한 의문을 가지지 않을수가 없네요.
공손한거북이
북중미 월드컵 A조는 우리나라에게 있어서 32강 진출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잘하면 일부 조 3위까지 32강 진출할 수 있다고 하니 32강까지는 갈 거 같습니다.
경기력을 봐야 알겠지만 평가전 경기력만 놓고 본다면 16강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답변좋으시면 추천 꼭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32 강이라고 말하기도 그렇네요 일단 16강 가기 전에 탈락할듯 보여집니다
지금 조별 예선에서 살아남는것도 솔직히 될까 말까한 상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