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리나라는 왜 봄학기에 새학년을 시작하는것인가요?
우리나라는 봄학기에 입학도 하고, 새로운 학년도 시작하잖아요, 그런데 영국등 외국에는 가을학기입학, 새학년시작이더라구요, 근데 우리나라는 왜 봄학기에 새학년을 시작하는것인가요? 그리고 봄학기에 시작하는게 더 좋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리나라는 봄학기에 입학도 하고, 새로운 학년도 시작하잖아요, 그런데 영국등 외국에는 가을학기입학, 새학년시작이더라구요, 근데 우리나라는 왜 봄학기에 새학년을 시작하는것인가요? 그리고 봄학기에 시작하는게 더 좋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