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국악기인 단소는 왜? 이렇게 소리내기가 힘든가요?
국악기인 단소를 아이가 부는데 참 소리내기가
어렵더라구요.
예를 들어서 플릇 같은 경우에는
나름 소리도 나고 해서 쉽게 생각하고
단소를 아이 앞에서 불었다가 소리가 안나서 민망 했네요.
어째서 소리가 잘 안나오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국악기인 단소를 아이가 부는데 참 소리내기가
어렵더라구요.
예를 들어서 플릇 같은 경우에는
나름 소리도 나고 해서 쉽게 생각하고
단소를 아이 앞에서 불었다가 소리가 안나서 민망 했네요.
어째서 소리가 잘 안나오는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