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언제나장난기있는트리케라톱스
저는 주말 중 하루는 온전히 집에서 쉬고 싶은데 애인은 주말내내 만나서 데이트하기를 원해요
안 만나면 서운해하고 안사랑하냐고 찡찡대는데
난감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맥화이트골드심
그냥 잠시도 헤어지기 싫을 정도로 서로 사랑하고 좋을때는 매일 만날수도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또 주말중 하루는 쉬고 싶어질 때도 있겠습니다.
그냥 모든걸 내 마음에 맡기고 하고 싶은대로 하면 될것 같아요.
주말중 하루는 각자 일 하면서 쉬자고 제안해 볼수도 있을듯 합니다.
그렇게 하다가 또 매일 보고 싶으면 주말 이틀을 두번다 만나고... 마음에 맡기시길...
응원하기
엉뚱한두루미2025
하루정도는쉬고싶다고 직접적으로말하시는게좋을것같아요 나도그러고싶어 하지만 체력적으로 회사에 지장이있어서 쉬어야될거같아 라는말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