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데이트 토일 이틀간 다해야할까요?

저는 주말 중 하루는 온전히 집에서 쉬고 싶은데 애인은 주말내내 만나서 데이트하기를 원해요

안 만나면 서운해하고 안사랑하냐고 찡찡대는데

난감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냥 잠시도 헤어지기 싫을 정도로 서로 사랑하고 좋을때는 매일 만날수도 있습니다.

    그러다 보면 또 주말중 하루는 쉬고 싶어질 때도 있겠습니다.

    그냥 모든걸 내 마음에 맡기고 하고 싶은대로 하면 될것 같아요.

    주말중 하루는 각자 일 하면서 쉬자고 제안해 볼수도 있을듯 합니다.

    그렇게 하다가 또 매일 보고 싶으면 주말 이틀을 두번다 만나고... 마음에 맡기시길...

  • 하루정도는쉬고싶다고 직접적으로말하시는게좋을것같아요 나도그러고싶어 하지만 체력적으로 회사에 지장이있어서 쉬어야될거같아 라는말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