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합의금 질문입니다 종합보험 미 가입
4월 중순쯤에 교통사고가났습니다 이후 합의과정에서 합의가 안된상태에서 종합보험 미 가입 으로 경찰접수 후 검찰로 넘어갈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합의를 보려고하는데
합의중 상대방이 영업용 화물용달하시는분인데 10일동안 일을 못했다고 합의금 280만원에 7대3을 주장 하는데 비율상관없이 합의금이 너무과한거인지 여쭈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4월 중순쯤에 교통사고가났습니다 이후 합의과정에서 합의가 안된상태에서 종합보험 미 가입 으로 경찰접수 후 검찰로 넘어갈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합의를 보려고하는데
합의중 상대방이 영업용 화물용달하시는분인데 10일동안 일을 못했다고 합의금 280만원에 7대3을 주장 하는데 비율상관없이 합의금이 너무과한거인지 여쭈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