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꽤시끄러운무화과
날씨가 많이 더운데 반바지가와 반팔티 입어도 괜찮을까요?아니면 점퍼를 하나 들고 다니는게 좋을까요?무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라 옷코디 하기가 힘드네요.대부분 요새 어떤 옷 코디를 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많이고무적인대리
요즘 넘 더워서 나시 많이 입는 거 같아여 실내는 좀 추우니깐 얇은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들고다니시는 거 추천 드립니당!!
바지는 얇은 청바지도잇으니깐 구거 입으시면 될거같아여 버뮤다도좋고
응원하기
당돌한남자
이런날씨에는 반바지 반팔티 입는게 맞아요
너무 덥습니다
앞으로 더 더워질거에요 무더위 이겨내세요
몸관리 잘하시고요 화이팅 합시다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요즘에는 반팔 반바지를 입어도 엄청 더워요 점퍼까지 입으면 진짜 땀 줄줄 날거라 점퍼는 진짜로 추천안해요 최대한 가볍게 입으시고 어두운 옷은 햇빛을 흡수해서 더우니까 밝은옷으로 입고 양산도 있다면 챙겨나가세요
레알활기찬살구
지금같은 날씨면 반팔 반바지에 얇은 바람막이나 얇은 점퍼가 괜찮을것 같아요. 앞으로 더 더워질텐데 몸관리 잘하시고,
무더운 여름 잘 견뎌내시길 바랄게용 !!
라일락향기율22
요즘에 날씨가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되기 때문에 반팔의 반바지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점퍼는 이제는 더워서 못 입죠 요즘에 반바지 반팔 입는다고 해서 이상하게
보는 사람 아무도 없고
무난하게 입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삐닥한파리23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반팔에 반바지를 입어도 될 거 같습니다. 저는 근데 다리에 털이 좀 많은 편이라서 반바지를 입지는 않고 그냥 깔끔하게 셔츠나 카라티에 슬랙스 바지 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