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에 맞는 코디로 반바지가 어울릴까요?

날씨가 많이 더운데 반바지가와 반팔티 입어도 괜찮을까요?아니면 점퍼를 하나 들고 다니는게 좋을까요?무더위를 많이 타는 체질이라 옷코디 하기가 힘드네요.대부분 요새 어떤 옷 코디를 하시나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요즘 넘 더워서 나시 많이 입는 거 같아여 실내는 좀 추우니깐 얇은 가디건이나 바람막이 들고다니시는 거 추천 드립니당!!

    바지는 얇은 청바지도잇으니깐 구거 입으시면 될거같아여 버뮤다도좋고

  • 이런날씨에는 반바지 반팔티 입는게 맞아요

    너무 덥습니다

    앞으로 더 더워질거에요 무더위 이겨내세요

    몸관리 잘하시고요 화이팅 합시다

  • 요즘에는 반팔 반바지를 입어도 엄청 더워요 점퍼까지 입으면 진짜 땀 줄줄 날거라 점퍼는 진짜로 추천안해요 최대한 가볍게 입으시고 어두운 옷은 햇빛을 흡수해서 더우니까 밝은옷으로 입고 양산도 있다면 챙겨나가세요

  • 지금같은 날씨면 반팔 반바지에 얇은 바람막이나 얇은 점퍼가 괜찮을것 같아요. 앞으로 더 더워질텐데 몸관리 잘하시고,

    무더운 여름 잘 견뎌내시길 바랄게용 !!

  • 요즘에 날씨가 30도를 웃도는 날씨가 되기 때문에 반팔의 반바지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점퍼는 이제는 더워서 못 입죠 요즘에 반바지 반팔 입는다고 해서 이상하게

    보는 사람 아무도 없고

    무난하게 입고 다녀도 될 것 같습니다

  •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반팔에 반바지를 입어도 될 거 같습니다. 저는 근데 다리에 털이 좀 많은 편이라서 반바지를 입지는 않고 그냥 깔끔하게 셔츠나 카라티에 슬랙스 바지 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