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주식을 매수후 매일 떨질때 대처빙법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스피200에 포함된 주식을 삿습니다.
매일매일 하락을 하는데 이거 어떻게 대처해야하나 고민이 이만전민입니다.
물타기 손절 너무나 어렵습니다 .
여러분들은 어찌하시나요?
경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코스피200에 포함된 주식을 삿습니다.
매일매일 하락을 하는데 이거 어떻게 대처해야하나 고민이 이만전민입니다.
물타기 손절 너무나 어렵습니다 .
여러분들은 어찌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