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가정에서 에어컨을 언제부터 사용하니사요?

벌써 6월이 다되어 가는데 작년보다 올해가 더 덥단 예측이 나오고 있네요

작년엔 집에서 6월부터 에어컨을 가동시켰는데 여러분들은 언제부터 사용하실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6월 부터 바로 작동하지는 않고 7월부터 작동을 할 예정입니다.

    그전에는 그냥 선풍기로 버텨볼 예정이에요. 집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더위를 많이 안타는 스타일이라서

    에어컨이 없어도 버틸만합니다. 그리고 에어컨을 틀면 눈이 너무 뻑뻑해져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진짜 너무 더울 때 7월중순쯤에 키려구요!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6월은 진짜 더울때만 주말에 틀었고 7월부터는 거의 24시 빵빵하게 틀었어요 대신 비가 올때는 그나마 시원하니까 제습기 틀고 창문 열어놨어요

  • 저는 내몸이덥다고 느낄때 사옹하긴 하는더 아직은 선풍기를 쓰고 있는데요 8월 부터 켜는것 같아요 올해는 날씨가 가장덥다고 이야기 하는 것 같아요

  • 얼마나 온도가 올라가냐 따라 틀린듯하네요 일 평균 온도가 30도 정도 올라가서 유지가 되면 에어컨을 틀기 시작하는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