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달달한김치전
벌써 6월이 다되어 가는데 작년보다 올해가 더 덥단 예측이 나오고 있네요
작년엔 집에서 6월부터 에어컨을 가동시켰는데 여러분들은 언제부터 사용하실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코코망구양냥
저는 6월 부터 바로 작동하지는 않고 7월부터 작동을 할 예정입니다.
그전에는 그냥 선풍기로 버텨볼 예정이에요. 집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더위를 많이 안타는 스타일이라서
에어컨이 없어도 버틸만합니다. 그리고 에어컨을 틀면 눈이 너무 뻑뻑해져서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진짜 너무 더울 때 7월중순쯤에 키려구요!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야르야르
6월은 진짜 더울때만 주말에 틀었고 7월부터는 거의 24시 빵빵하게 틀었어요 대신 비가 올때는 그나마 시원하니까 제습기 틀고 창문 열어놨어요
친절한천산갑242
저는 내몸이덥다고 느낄때 사옹하긴 하는더 아직은 선풍기를 쓰고 있는데요 8월 부터 켜는것 같아요 올해는 날씨가 가장덥다고 이야기 하는 것 같아요
유망한코요테229
얼마나 온도가 올라가냐 따라 틀린듯하네요 일 평균 온도가 30도 정도 올라가서 유지가 되면 에어컨을 틀기 시작하는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