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pc 램이 너무 안빠져요. 2군데중 한군데만 내려감
안녕하세요
램을 뺏다껴보려는데 빠지지를 않습니다.
오른쪽 누르는 부분은 쉽게 열리는데
왼쪽은 눌러도 꿈쩍도 하지않고, 그대로 들어올려도 고정되어있는지 안나오네요.
왼쪽을 더 쎄게 눌러야하나요?
디지털·가전제품
안녕하세요
램을 뺏다껴보려는데 빠지지를 않습니다.
오른쪽 누르는 부분은 쉽게 열리는데
왼쪽은 눌러도 꿈쩍도 하지않고, 그대로 들어올려도 고정되어있는지 안나오네요.
왼쪽을 더 쎄게 눌러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