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한게142

침착한게142

채택률 높음

내일 한국증시 너무 두렵습니다 ㅜㅜ 어떻게대응하죠

내일 한국증시 너무 두렵습니다. 어떻게 대응할까요? 걱정됩니다. 써킷발동 ㅜㅜ다들 어떻게대응하려고 하시나요? 오늘밤 잠이 안올듯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이미 악재가 선반영되었을 가능성이 크므로 차분히 보유 종목을 재점검해야 합니다 현금이 있다면 진정될 때까지 관망하고 신용 포지션은 축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