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평소 계란을 좋아해서 계란을 많이 사두는
평소에 계란을 좋아 하는편이라서 한번에 많은 계란을 사두는편인데
그렇다 보니 계란을 오래보관을 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데 계란을 오래
보관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냉장보관: 3~5주 신선도 유지
세균 번식 억제.
실온 보관: 최대 2주 가능. 여름철에는 상하기 쉬우므로 주의.
결론적으로. 계란을 안전하게 오래 동안 보관할 수 있는 방법은 냉장보관 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을 신선하게 오랫동안 보관하기 위해서는 실온보다는 냉장보관를 하는 것이 좋으며 최대한 바르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