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늘따뜻함이넘치는소시지볶음
방송통신대 졸업했습니다.
대학원 진학 할 수 있을까요?
참고로 진학 희망 대학원은 평택대학원 심리학과 입니다
조언이나 도움 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이고힘들다앱테크
대학원은 사실 가는건쉬운데..석사도 그냥 저냥 하면 따기는쉬운데 공부를 하느냐마느나인거같아요 저는 첨에 겅부하자는마음은아니고 더 좋은 대학원 그리고 석사를 가지고싶어서 다니고있는데 체력이안되어서 일과병행하먀 다니는게어려워서 휴학했어요 대충 하면되긴하는데 그러면도움이안될거같아서요 ㅠ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