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진학을 고민 중입니다 가능할까요

방송통신대 졸업했습니다.

대학원 진학 할 수 있을까요?

참고로 진학 희망 대학원은 평택대학원 심리학과 입니다

조언이나 도움 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학원은 사실 가는건쉬운데..석사도 그냥 저냥 하면 따기는쉬운데 공부를 하느냐마느나인거같아요 저는 첨에 겅부하자는마음은아니고 더 좋은 대학원 그리고 석사를 가지고싶어서 다니고있는데 체력이안되어서 일과병행하먀 다니는게어려워서 휴학했어요 대충 하면되긴하는데 그러면도움이안될거같아서요 ㅠ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