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늘수수한어묵
차를 사려고 고민중인데 차에대해 잘 몰라요 예전부터 bmw를 사고싶은 로망이있었는데 디자인은 다 비슷해보이고 저는 여자입니다 여자가 타고다니기 괜찮을만한 차량 추천좀 해주세요 그리고 새차랑 중고랑 감가 차이가 심하다고 하는데 새차를 사는게좋을까요 아니면 새차같은 중고차를 사는게 더 나을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개인적으로는 bmw 320i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외제차는 보증기간이 끝나면 중고차 가격이 엄청 떨어지지만 반대로 수리비가 엄청 나와서 차라리 신차로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