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가락에 수포가생기고 진물이 나오는건 무슨질병인가요
한달전부터 갑자기 손가락에 수포가 생기고 진물이 나더니 이렇게 되었어요 다른손가락은 정상이고 두개손가락만 저렇습니다 무슨병일까요...? 습진같은건가요??
처음에 생겼을땐 손가락이 간질간질하고 여긴 불편한게 아니었는데 적응되니까 지금은 괜찮고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보습을 해야하나요?? 물을 만지면 안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한달전부터 갑자기 손가락에 수포가 생기고 진물이 나더니 이렇게 되었어요 다른손가락은 정상이고 두개손가락만 저렇습니다 무슨병일까요...? 습진같은건가요??
처음에 생겼을땐 손가락이 간질간질하고 여긴 불편한게 아니었는데 적응되니까 지금은 괜찮고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보습을 해야하나요?? 물을 만지면 안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