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겨울만 되면 걸음을 걸으면 왼쪽골반에 통증이 나타나는데 왜 그럴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50
다른계절에는 걸음을걸어도 통증이없는데 겨울철 만 되면 걸음을 걸으면 좌측 골반 쪽에 통증이 많이 나타납니다. 심할때는 몇번씩 쉬었다가 걸음을 걸을때도. 많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0
다른계절에는 걸음을걸어도 통증이없는데 겨울철 만 되면 걸음을 걸으면 좌측 골반 쪽에 통증이 많이 나타납니다. 심할때는 몇번씩 쉬었다가 걸음을 걸을때도. 많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