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질문드립니다.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6남 172cm 일주일 만에 80kg =>현재는 75kg로 감량. 목표는 67~69kg
아침: 편의점샐러드(평균220kcal)+ 닭가슴살110g
점심: 편의점샐러드(평균220kcal)+ 닭가슴살110g
저녁: 편의점샐러드(평균220kcal)+ 닭가슴살110g
간식: 바나나 2개
매일 운동: 유산소40~50분정도(런닝머신+ 싸이클)
점심을 편의점 샐러드 대신 오뚜기밥210g(305kcal)로 대체해서 먹어도 될까요? 그대로 편의점샐러드를 먹는게 나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샐러드대신 오뚜기밥을 먹는것은 좋지않으며 먹더라도 잡곡밥을 드셔야합니다.
또한 간식으로 바나나보다는 견과류나 토마토를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