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조화들이 발암물질을 일으킨다는게 사실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5
어제 약사 유튜버에서 봤는데요
조화나무나 꽃들을 집에 두면
발암물질을 일으킨다고 버리라고 하는데
이게 사실인가요? 어그로 끌려고 하는건가 싶어서요.
그렇다면 조화판매처들 심각한 타격을 입을거 같아서요.
미미한 수준이라 그런건가요?
약·영양제
성별
남성
나이대
45
어제 약사 유튜버에서 봤는데요
조화나무나 꽃들을 집에 두면
발암물질을 일으킨다고 버리라고 하는데
이게 사실인가요? 어그로 끌려고 하는건가 싶어서요.
그렇다면 조화판매처들 심각한 타격을 입을거 같아서요.
미미한 수준이라 그런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