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고혈압약과 고지혈증약을 함께 복용시 주의할 음식이나 약복용시 주의할점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고혈압약과 고지혈증약을 함께 복용시 주의할 음식이나 약복용시 주의할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 질문 같은 경우는 여기 영양 식단 질문 하는 것보다
약료쪽 질문에 더 어울릴 것 같습니다 그쪽에 질문 해 보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나트륨과 포화지방산함량이 높은 가공식품 섭취를 유의하시길 바라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