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채택률 높음
윈도우의 사운드 볼륨제어바 문제로 질문드립니다.
윈도우 11인데 사운드 볼륨을 제어하기 위해 설정으로 들어갔는데
사운드 제어바가 비활성화가 되어 있네요.
스피커 자체내에서 볼륨 제어가 가능하지만 윈도우 내에서 비활성화가 되어있어
불편한데 왜 이렇게 비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해결방법 없을까요?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비롯 윈도우 업데이트도 모두 최신으로 한 상태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윈도우 11인데 사운드 볼륨을 제어하기 위해 설정으로 들어갔는데
사운드 제어바가 비활성화가 되어 있네요.
스피커 자체내에서 볼륨 제어가 가능하지만 윈도우 내에서 비활성화가 되어있어
불편한데 왜 이렇게 비활성화가 되어 있는지 해결방법 없을까요?
사운드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비롯 윈도우 업데이트도 모두 최신으로 한 상태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