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짙푸른개개비231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1달정도 됬습니다.
식단은 빡세게는 하지 않지만 탄수화물도 줄이고 단백질도 늘렸습니다.
근데 중간에 아이스크림과 같은 설탕을 섭취해서 그런지 뱃살이 잘 안빠지네요
이런 간식류 먹고도 살뺄 수 있는방법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단맛은 되도록이면 거의 안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단맛까지 즐기시고 다이어트를 한다면 몇곱절이나 더 힘듭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설탕을 무조건 피해야하는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과도한 당분섭취는 혈당상승에 주범이되므로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간식류를 평소에 드시던 양의 반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