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공손한뱀눈새85
샐러리 쥬스 복용 기간은 얼마가 좋을까요?
텔레비젼에서 샐러리쥬스다 건강에 좋다고 해서 쥬서기로 즙을 짜서 먹고 있는데 기간은 얼마동안 먹어야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얼마 이상 먹으면 안될까요? 어떤 사람은 한달이상 먹으면 안된다고 하는데 정확한 정보를 알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식사대용으로 먹는것이 아닌 간식의 개념이라면 얼마동안 먹어야한다는 기간은 특별히 없습니다.
평소 식이섬유가 부족하셨다면 2주정도만으로도 원했던 효과는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