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자격증
뿅잉뾰잉
제과제빵 필기 합격했다고 시험 끝나자마자 (합격,불합격)뜨고 시험장 나오자마자 실기 시험 접수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구승규 전기기능사
농심 환경공무팀
∙
안녕하세요.
공교롭게도 필기와 실기기 같은날에 있나보군요!
안타깝지만 큐넷을 통해 결과가 뜬후 , 필기 시험본 다음날부터 접수가 가능하여 실기시험은 다른날 보셔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유택상 전기기사
서울교통공사 검수팀
안녕하세요. 전기기사 취득 후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4년차 전기 엔지니어 입니다.
제과제빵 필기시험의 경우 보통 합격 여부는 시험 종료 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필기시험 합격 후 실기시험 접수가 즉시 가능한지는 각 시험의 시행기관의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보통은 필기시험 합격자 명단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이후 실기시험 접수가 시작됩니다. 자세한 일정과 접수 방법은 해당 시험 주관기관의 공지를 참조하시거나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