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영어를 배우시려면 제 경험상 혼자 독학을 하시는것 보다는 영어 학원에 등록을 하셔서 배우시는게 제일 빠른것 같아요. 하지만 영어를 어느 정도 하신다면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공부를 하셔도 됩니다. 저는 워낙 영어를 못해서 혼자 해보려고 노력을 하다가 안되서 결국에는 영어 학원에 등록해서 1년 정도 배우다 보니 지금은 외국인과 소통할수 있을 정도는 됩니다. 하지만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 해요. 일단 유튜브 강의를 보시거나 들으면서 공부를 하시다가 정 안되면 학원에 등록해서 배우시는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