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자전거타면 아이 키에 문제가될수있을까요?
이제 5살남아인데 지금은 다른아이들보다 큰편입니다
어제 자전거를사서 자전거를타는데 너무잼있다고 계속타고싶다고하더라구요
유치원같은데서 아이검사하면 근육량이 조금 낮게나오더라구요
제가알기로는 근육이빨리생기면 키가안큰다고 그래서 체조선수들키가작은걸로아는데
자전거를 많이타거나해서 다리에 근육이생기면 키에 영향이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이제 5살남아인데 지금은 다른아이들보다 큰편입니다
어제 자전거를사서 자전거를타는데 너무잼있다고 계속타고싶다고하더라구요
유치원같은데서 아이검사하면 근육량이 조금 낮게나오더라구요
제가알기로는 근육이빨리생기면 키가안큰다고 그래서 체조선수들키가작은걸로아는데
자전거를 많이타거나해서 다리에 근육이생기면 키에 영향이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