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제가 마음에 든다고 연락처를 물어보신 분이 있능데 고민입니다
전 지금 서울에 살고있는 대학생입니다. 본가는 경상도에 있어서 이제 곧 종강하면 내려갈 예정입니다! 근데 얼마전에 수업 듣고 난 후에 어떤 남자 분이 남자친구 있냐고 연락처를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전 연락처 대신 인스타 아이디를 드렸어요.그 이후에 밥 먹고 카페가면서 대화를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말도 잘 통하고 유머감각도 있으셨어요.. 근데 나이가 보기보다 많으시고 제가 지금은 연애를 하고싶은 생각이 들지 않아서.. 그 분 입장에서는 제가 마음에 안들면 안든다고 표현을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표현을 좀 했어요.. 그런데도 적극적으로 행동이나 연락을 하셔서 -> 제 고민은 딱 잘라서 ”전 지금 연애를 하고싶지 않아요“ 말하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연락 오시면 답장하는 정도로만 관계를 이어나가는 게 좋을까요? - 이런 경험이 너무 많았어서 이럴 때마다 관계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겟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