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약간코믹한오리너구리
채택률 높음
산부인과에서 정기검진 언제부터 받는게 좋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내년에 20살이고 산부인과 정기검진같은게 있나요? 그럼 언제부터 가는게 좋나요 아니면 그냥 불편하면 가서 검사 같은거 받아볼수 있나요? 그리고 검사 받으면 좋은것들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약간코믹한오리너구리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내년에 20살이고 산부인과 정기검진같은게 있나요? 그럼 언제부터 가는게 좋나요 아니면 그냥 불편하면 가서 검사 같은거 받아볼수 있나요? 그리고 검사 받으면 좋은것들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