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그리워하면언젠간만나게되는
채택률 높음
오토바이가 많이 위험한 이유를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오토바이를 타면 과부틀이니 뭐니 엄청나게 많은 말이 있습니다 실제로 오토바이를 타면 엄청나게 위험한가요 만약에 위험하지 않게 타려면 어떻게 타야 하는지 알려 주세요
생활
그리워하면언젠간만나게되는
오토바이를 타면 과부틀이니 뭐니 엄청나게 많은 말이 있습니다 실제로 오토바이를 타면 엄청나게 위험한가요 만약에 위험하지 않게 타려면 어떻게 타야 하는지 알려 주세요